최근 들어 비즈니스에서 시스템, 서비스, 계약업체가 너무 많아 모든 것을 통제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됩니다. 특히 IT 부분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가 큰 회사는 아닌 것 같지만 여전히 매달 새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일부 데이터가 잘못된 장소로 이동하고 일부 서비스가 가장 불편한 순간에 중단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업무 구조에 뭔가 잘못된 것을 구축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모든 것이 한곳에 있도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통합적인 접근 방식을 고려하는 것이 합리적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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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디지털화에 관심이 없지만 통합 접근 방식이라는 아이디어는 확실히 논리적으로 들립니다. 특히 프로세스가 늘어나기 시작하고 모든 것을 수동으로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질 때 더욱 그렇습니다. 누군가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관찰한 내용을 공유하는 것뿐입니다.